top of page

다양한 행사의 기획 및 운영 지원을 하고 있습니다.

​디베이트코리아는 HELLO NFT!, 남북정상회담 프레스센터 등 여러 행사들의 기획 및 운영에 참여하며 대한민국에서 개최되는 

​행사들이 성공적으로 개최될 수 있도록 이바지하고 있습니다. 더 많은 정보 및 협력 문의는 아래를 통해 확인하세요.

DSC01020.JPG

HELLO NFT!

웹 3.0 커뮤니티 'Hello Web3'가 개최한 'HELLO NFT!' 는 NFT(대체불가토큰)에 관심있는 모든 사람들을 위한 NFT 축제입니다. 본 행사는 Pre-Networking(6/9), Main Conference(6/10), Mini festival(6/11)로 총 3일에 걸쳐 진행되었으며, 디베이트코리아는 Co Host로 참여하여 행사 전반에 걸친 기획과 운영을 지원했습니다.

18MBN (2).jpg

MBN Y Forum

2018년 하반기에 진행된 MBN Y포럼의 '영웅쇼'에서 오상진 디베이트코리아 의장이 사회를 맡아 청년들이 직접 선정한 멘토들과의 논의의 장을 열었습니다.

운영 지원뿐 아니라 청년단체 자격으로 초청된 디베이트코리아 부원들은 포럼을 관람하고 유의미한 피드백을 전달하였습니다.

2018남북정상회담 (4).jpg

남북정상회담 프레스센터

디베이트코리아는 메인프레스센터(MPC) 운영진의 일원으로서 2018년 남북정상회담과 함께했습니다. 남북정상회담을 보도하고자 모인 수천 명의 기자 및 방송 관계자들을 수용하기 위해 신설된 MPC는 Korea WUDC 2021의 메인 베뉴로 사용될 예정인 킨텍스에 마련되었습니다.

bottom of page